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에서 2012 F/W 시즌을 맞아 르베이지 매거진 4호를 발간한다.
르베이지 매거진은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우아함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하는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20대 못지않은 외모와 스타일에 내적인 아름다움까지 갖춘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르베이지 매거진 네 번째 에디션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아름답고 열정적인, 삶의 깊이를 아는 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다.
‘르베이지는 라이프스타일이다’를 큰 테마로 제작된 이번 르베이지 매거진은 르베이지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메종르베이지(MAISON LEBEIGE)의 론칭과 함께 베딩, 가구, 리빙 소품, 그리고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하여 촬영한 리빙 화보와 영국, 프랑스 등의 건축과 생활, 예술 등을 보여주는 페이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4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인터뷰 화보, 한국을 대표하는 7인의 미스코리아 드레스 화보,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천연 화장품, 그리고 예술과 전통, 경영, 컨설팅의 전문가로 불리 우는 앞서가는 베이지 제너레이션들의 인터뷰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르베이지 뮤즈로 선정된 황신혜, 염정아, 김성령, 이은미의 인터뷰 화보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데, 나이가 듦에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대표 아이콘으로 꼽힌 4인의 셀러브리티가 함께 했다.
각각의 셀러브리티는 르베이지에서 가을/겨울 선보일 룩과 어우러져 그들만의 스타일과 분위기를 만들어 다양한 모습을 이끌어 내었으며 그 어느 때보다 솔직담백하고도 그들의 열정적인 삶과 감성을 보여주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그리고 방송 활동 외에 화보 촬영 나들이가 흔치 않았던 4명의 셀러브리티는 이번 르베이지 매거진과의 작업을 통해 스타일은 물론 내적인 아름다움까지 갖춘 그들의 깊이 있는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었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르베이지 뮤즈로 선정된 최영옥, 김미숙, 이은희, 설수진, 김연주, 설수현, 이지선이 화려한 스네이크 프린트 드레스를 입고 르베이지의 고풍스러운 여신으로 변신했다.
르베이지 관계자는 “르베이지 매거진을 통해 베이지 제너레이션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 그들의 라이프스타일, 가치관을 대변하며 단순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이자 라이프스타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