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콧 2016 SPRING 시즌 ‘EVERYDAY LIFE’ 캠페인
브랜드인덱스(대표 최정욱)가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의 2016 봄 시즌 ‘EVERYDAY LIFE’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EVERYDAY LIFE’를 바탕으로 ‘HEALTHY’, ‘MUSIC’, ‘FUNNY’라는 총 3가지의 컨셉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팬콧의 인기 캐릭터인 팝덕(POP DUCK), 팝바우(POP BOW) 등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 팝바니(POP BUNNY), 팝비글(POP BEAGLE), 팝 배저(POP BADGER) 등 유쾌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를 통해 성인과 키즈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지난 2015 F/W 시즌부터 전개 중인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추가했다.
특히 팬콧의 점퍼와 크루넥 제품은 독특한 캐릭터와 파스텔컬러가 적용돼 따뜻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점퍼는 모노톤 컬러를 가미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트렌디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케 했다. 크루넥은 편안한 실루엣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트렌드에 맞춰 디테일을 간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팬콧 관계자는 “올해는 패밀리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에 시뮬러 형태의 키즈 라인을 확장해 물량을 대폭 늘렸으며 일상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팬콧은 설날 연휴를 맞이해 내달 5일부터 브랜드 데이 10% 세일을 실시한다. 커플들에게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 2장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