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빠레뜨, ‘라빠레뜨 디자인 스튜디오’ 오픈

라빠레뜨, ‘라빠레뜨 디자인 스튜디오’ 오픈 | 1보끄레머천다이징이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에서 라빠레뜨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풀어내는 공작소 ‘라빠레뜨 디자인 스튜디오(LAPALETTE DESIGN STUDIO)’를 오픈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라빠레뜨의 대표적인 카툰 캐릭터인 사슴 디디(DIDI)에게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 노트 3종과 안티 스트레스 아이템으로 유명한 컬러링 엽서 5종 세트, 워머가 포함된 텀블러 3종과 머그컵 2종으로 최소 3천원부터 최대 1만 2천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어 평소 라빠레뜨 팬들은 물론 아기자기한 소품에 관심이 많은 키덜트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빠레뜨 관계자는 “라빠레뜨 디자인 스튜디오는 라이프스타일 소품과 문구 등의 위트 있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통해 복잡한 일상에 작은 재미와 활력소를 더하기 위해서 선보여졌다”며 “3월 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출시되어 온라인에 소개되자마자 학생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줄을 잇고 있다”고 말했다.

라빠레뜨, ‘라빠레뜨 디자인 스튜디오’ 오픈 | 2라빠레뜨 디자인 스튜디오의 아이템은 라빠레뜨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과 명동 메가샵, 제주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중으로 직영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빠레뜨는 이에 맞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이 필요하거나, 설레는 봄 새학기를 맞아 노트와 텀블러 등이 필요한 학생이라면 라빠레뜨의 디자인 스튜디오에 주목해 보는건 어떨까?

94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