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박하선의 캐주얼 룩 핫 아이템 활용 TIP

KBS TV ‘광고천채 이태백’에서 박하선은 털털하면서도 수수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편안한 캐주얼 룩을 완성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박하선의 베이직한 스타일과 그녀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해보자.

+ 데일리 백으로 활용도 높은, 빈티지 레더 백

가죽 소재의 가방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멋을 연출하는 데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20130319_bakhasun_item (1)지난 방송에서 박하선은 블랙 코디에 브라운 컬러의 가죽 크로스 백을 매치해 내추럴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가 착용한 백은 일비종떼의 제품으로 천연 가죽 본연의 특징을 잘 살렸으며 데일리 백으로 안성맞춤이다.

가죽 소재의 가방이 무겁고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캔버스와 가죽 소재가 믹스된 아이템을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0130319_bakhasun_item (2)어제 방송된 박하선의 모습에서는 톤 다운된 그린 컬러 캔버스 바디에 베지터블 가죽 소재로 스트랩과 커버를 포인트를 준 크로스 백으로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캔버스 소재는 내구성이 좋아 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하고, 레더 소재가 믹스된 제품을 선택한다면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 환절기 멀티 아이템, 레더 재킷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겨울 옷은 덥고 화사한 봄 옷을 입기엔 너무 튀어 보일까 걱정이라면 가죽 재킷을 활용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자.

20130319_bakhasun_item (3)드라마 속에서 박하선은 주로 베이직한 디자인의 가죽 재킷에 스키니 팬츠를 매치하여 깔끔한 가죽 재킷 스타일을 선보였다. 자칫 터프해 보일 수 있는 블랙 레더 재킷도 밝은 컬러의 가디건이나 블라우스를 믹스 매치한다면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20130319_bakhasun_item (4)라이더 재킷의 경우 컬러는 더욱 다양해지고 좀 더 과감한 디자인이 유행이다. 박하선은 어깨에 패치 디테일이 가미된 클래식한 라이더 재킷을 착용해 보이시한 매력을 연출했다.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라이더 재킷도 컬러감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자.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는 봄, 가을 어떤 시즌에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컬러로 활용도가 높다.

217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