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홍대 상수점 오픈
쌤소나이트코리아(지사장 최원식)가 자사의 신개념 가방 멀티숍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House of Samsonite)’ 홍대 상수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는 쌤소나이트를 포함한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가방 멀티숍이다. 현재 서울, 부산, 인천 등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 9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홍대 상수점이 새롭게 오픈함으로써 총 10개 매장으로 늘어나게 됐다.
홍대 상수점은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자리 잡은 만큼 여행용 캐리어부터 캐주얼 백팩, 브리프케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공간에서 둘러볼 수 있는 ‘원스톱 공간’이라는 강점을 앞세운다. 이를 통해 효율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는 것이 쌤소나이트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또한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리뽀, 그레고리까지 총 6개 쌤소나이트 산하 브랜드들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얼마 전 국내에 공식 론칭 소식을 알린 그레고리가 입점 브랜드에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그레고리는 홍대 상수점 내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자리를 잡고 향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감도 높은 어반 스타일 백팩을 중점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백팩, 토트백, 숄더백 총 3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아센도(Ascend 3-way)’, 감각적인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캐주얼 백팩 ‘데이 팩(Day Pack)’ 등이 있다.
쌤소나이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홍대 상수점은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메인 스트리트에 터를 잡은 만큼 젊고 세련된 감성의 감도 높은 가방들을 만나볼 수 있는 가방계 핫플레이스로 적극 포지셔닝 해 나갈 예정”이라며 “그레고리 역시 홍대 상수점을 통해 패션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까지 두루 사로잡을 만한 백팩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