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명품 브랜드 마리아꾸르끼, 신세계센텀 그랜드 오픈

2016 03 02 MARJA KURKI 1핀란드 명품 브랜드 마리아꾸르끼 주얼리(MARJA KURKI Jewelry)가 오는 3월 3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다섯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예술에 가장 근접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패션하우스 마리아꾸르끼(MARJA KURKI)는 현대적인 감성과 예술성을 적절히 융합시킨 디자인을 선보이며 1976년 론칭 이래 우아함의 대명사 고(故)다이애나비, 핀란드의 영부인을 비롯한 힐러리 클린턴 미 국무장관 등 1%의 로열 패밀리와 수많은 명사들에게 사랑 받아온 브랜드이다.

마리아꾸르끼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미술관에서 관람하는 예술작품이 아닌 피부 가장 가까이 느끼고 즐기는 또 하나의 예술로써 주얼리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리아꾸리끼 주얼리는 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커플링 전제품 20% 할인 행사 및 다이아 목걸이 30% 이상 한정 할인을 진행하며 마리아꾸르끼 대표상품인 마리아 타티 별 목걸이 구매 시 14K골드 목걸이를 추가 증정하는 ‘14K GOLD1+1‘ 이벤트 행사를 3월 동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93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