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튜디오케이’, 2016 F/W 컬렉션에 참석한 스타는?
디자이너 홍혜진이 이끄는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더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가 2016 F/W 컬렉션 ‘드리머 비컴 리얼리스트(DREAMERS BECOME REALISTS)’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된 ‘더스튜디오 케이’의 2016 F/W 컬렉션에는 배우 황승언, 윤현민을 비롯해 대세 아이돌인 소녀시대 서현,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레인보우 재경, 포미닛 소현, 티아라 은정, 보이프렌드(영민, 광민, 정민, 동현), 엔플라잉 재현과 소녀시대 유리 사촌동생으로 화제를 모은 모델 비비안, 그리고 세계적인 톱 모델 혜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스튜디오 케이’의 이번 컬렉션은 꿈과 현실이 공존하는 세계를 표현함으로써 자신의 꿈을 쫓는 ‘Dreamer(이상주의자)’들의 꿈을 응원하고 현실적인 ‘Realist(현실주의자)’ 들에게는 꿈을 다시 상기시키기는 ‘DREAMERS BECOME REALISTS’ 컨셉으로 진행됐다.
Dreamer(이상주의자)와 Realist(현실주의자)의 상반된 느낌을 실용적인 워크웨어의 디테일을 통해 표현했고 현실 속이든 꿈을 위해서든 열심히 노력하는 이 시대의 일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며 실용적이고 세련된 ‘모던 워크웨어’를 선보였다.
또한 라이징 아티스트 김은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메이크업 브랜드 MAC, 헤어 브랜드 라뷰티코아, 슈즈브랜드 Jinny Kim과 rimrim, 가방 브랜드 마지셔우드, 그 외 뉴발란스, 삭스어필, 라피스 센시블레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풍부한 컬렉션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된 더스튜디오케이 16 FW SEOUL FASHION WEEK 런웨이와 크래프트 비어 대표 ARK 맥주가 제공되었던 DJ크루 360 Sounds 애프터파티가 이어져 축제의 분위기를 더해 색다른 오프쇼를 보여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