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아이유vs유인나, TV 속 두 자매의 스타일링 비법

KBS2 TV ‘최고다 이순신’의 두 자매로 출연중인 아이유와 유인나가 각기 다른 매력과 함께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속 발랄한 캐주얼룩을 선보이는 아이유와 커리어우먼으로의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있는 유인나의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

극 중 아이유는 레스토랑 아르바이트생으로 편안하면서도 컬러감있는 캐주얼룩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유
야상-톰스토리/ 니트-망고스틴/ 팬츠-테이트/ 가방-세인트스코트 런던/ 스니커즈-페이유에

베이지 컬러 야상은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연출할 수 있고 라임 컬러 니트와 매치하면 좀더 발람함을 선사해준다. 또한 심플한 블랙 컬러 백은 파스텔 계열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

유인나는 아웃도어 마케팅 실장답게 유능한 커리어우먼으로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유
니트-코인코즈/ 스커트-예쎄/ 주얼리-세인트스코트 런던 주얼리/ 가방-액세서라이즈/ 슈즈-스타카토

스트라이프 카라 니트가 베이직한 블루 스커트와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지 컬러에 옐로우 컬러가 들어간 클러치 백은 꽃 모양의 주얼리와 함께 매치했을 때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세련된 메탈 굽 슈즈로 시크함을 더했다.

15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