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화보] 남다른 엑소만의 패션 스타일링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엑소와의 유쾌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햇츠온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지난 7일 화보촬영 스케치 영상을 게재한데 이어 18일 엑소의 멤버 백현과 시우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백현과 시우민은 햇츠온의 모델이 된 소감과 모자에 관련된 에피소드, 본인에게 모자는 어떤 존재인지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멤버 각자의 햇츠온 시그니처 모자인 ‘위테일러’(WITAILOR)와 ‘에스엠비’(SMB)에 대한 설명과 여성용 모자 아이템 중 지인과 가족, 여자친구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모자에 대한 질문에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 있는 답변으로 센스 있게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앞서 햇츠온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아이돌 그룹이자 연기, MC, 예능 등 연예계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엑소를 햇츠온의 2016 S/S 시즌 새 얼굴로 발탁해 화보컷을 공개하고 멤버 각자의 시그니처 모자 아이템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햇츠온 관계자는 “엑소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고 어떠한 컨셉이든 소화할 수 있는 잠재적 스펙트럼이 넓다. 또한 스냅백부터 버킷햇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를 세련되고 프로답게 연출해주어 만족도가 높은 모델이다. 이번 인터뷰 영상 공개와 더불어 앞으로도 엑소와 함께하는 햇츠온 만의 다양한 모습들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is 뭔들”, “나랑 같은 모자인데 왜 더 예뻐 보이지”, “당장 결제하러 갑니다”, “백현이 추천해준 모자 예쁘다”, “모자를 뺏는 아이와 뺏기는 아이의 조합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햇츠온은 수호, 찬열, 디오, 세훈, 카이, 첸 등 다른 엑소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