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엑소 세훈 X 디올, 댄디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엑소 세훈 X 디올, 댄디함 돋보이는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지큐 코리아>

가수 엑소(EXO) 세훈의 댄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엑소 세훈 X 디올, 댄디함 돋보이는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지큐 코리아>

디올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와 미국의 화가이자 비주얼 아티스트 케니 샤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눈부신 컬러의 디올 남성 2021 컬렉션을 착용한 세훈은 소년미가 돋보이는 비주얼과 우월한 기럭지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보였다.

엑소 세훈 X 디올, 댄디함 돋보이는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지큐 코리아>

화보 속 세훈은 브라운 카프스킨 블루종 재킷과 블랙 카고 팬츠에 베이지 바탕에 블랙 디올 오블리크 패턴의 디올 락 나노 파우치를 매치하여 캐주얼하지만 댄디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또 다른 화보 속 세훈은 오렌지 테크니컬 캔버스 지퍼 오버 셔츠와 그레이 울 카발리트윌 라지 & 크롭 팬츠, 멀티 컬러 테크니컬 실크 브로케이드 코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자카드 새들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강렬한 무드의 패션을 완성하며 만화와 초현실주의, 공상과학을 넘나드는 상상 속 캐릭터들이 그림과 프레스코 장식으로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 생동감을 연출하며 케니 샤프의 유쾌한 팝 아트적 감성을 드러낸다.

한편, 하이퍼 컬러와 리얼리즘을 담아낸 화보 속 세훈이 착용한 킴 존스의 2021 가을 남성 컬렉션은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EAST 1층에서 5월 14일부터 30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29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