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롱샴, 현대백화점 목동점 ‘롱샴 부티크’ 오픈

롱샴, 현대백화점 목동점 ‘롱샴 부티크’ 오픈 | 1

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SS시즌을 맞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롱샴 부티크’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롱샴 매장은 롯데 영등포점에 이어 서울 시내에서 두 번째로 가방뿐만 아니라 레디 투 웨어 및 신발을 모두 만나 볼 수 있으며 특히 현대백화점 최초 부티크 형태의 신규 오픈 매장이라 더욱 특별하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인테리어 역시 롱샴만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파리 센느 강변을 따라 늘어선 접이 식 키오스크에서 영감을 받아 직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플리아쥬 뀌르 벽장은 별이라는 의미의 에투왈(Etoile) 장식과 함께 컬러풀한 제품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함과 동시에 롱샴이 지향하는 옵티미스틱 럭셔리(Optimistic Luxury) 모토에 맞게 보다 역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매장 정면이 시스루(See-through) 컨셉으로 꾸며져 한층 더 모던한 파리지엔만의 감성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벽장 마감이 주는 따뜻함과 글라스 시스루 벽장이 주는 차가움이 한대 어우러져 토털 패션 브랜드로서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매장 곳곳에 보여지는 다양하고 섬세한 디테일들은 새롭게 오픈한 롱샴 부티크에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들에게 롱샴만의 고유한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파라지엔 스타일을 고스란히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1.4k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