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우먼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뉴발란스 우먼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내달 4일 서울 강남역에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우먼스(NB WOMEN) 론칭을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뉴발란스의 역사 및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스포츠 시장에서 크게 조명 받고 있는 여성 피트니스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총 면적 약 826.4m2(약 250평) 규모로 특히 국내 스포츠 매장으로는 처음으로 21m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설치하고 내부 곳곳에 터치스크린을 배치하는 등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결합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전체 3층으로 구성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1층은 여성 라이프스타일 퍼포먼스 상품으로 구성돼 NB 크롭 톱과 하이-웨이스트 레깅스 등 뉴발란스 우먼스의 대표적인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다. NB 크롭 톱은 한국 여성들의 신체에 특화된 상품으로 일반 브라 톱보다 긴 기장과 밸런스 핏으로 움직임을 잡아줘 피트니스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의 건강한 몸매를 돋보이게 해준다. 3층은 스타 요가 강사들을 초청해 실내 피트니스 클래스가 진행되는 신개념 피트니스 체험 공간인 ‘NB WOMEN STUDIO’로 피트니스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유통 채널 및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여성 피트니스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라며 “쇼핑과 피트니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남의 새로운 랜드 마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약 2주간 ‘NB WOMEN STUDIO’ 수강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수강을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한 후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nbwomen_kr)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수강 신청권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NB WOMEN STUDIO’ 수강 체험권과 요가 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783 Like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