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 ‘유니크’ 라인 전개

2016 4 28 neomio4 1

네오미오(대표 조용노)는 세계적인 미국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의 ‘유니크(UNEEK)’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크’는 2015년 처음 출시되어 미국과 일본 등 주요 국가에 큰 반향을 일으킨 브랜드로 킨 창립자의 아들인 로리 푸어스트(Rory Fuerst)에 의해 탄생된 슈즈이다.

2016 4 28 neomio3 2

오직 두개의 끈을 엮어서 만들어지는 ‘유니크’는 기존의 신발 제작과정에서 벗어나 가장 심플하면서도 효율적으로 발을 감쌀 수 있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일본에서 처음 출시되었을 때 프라이빗 수주쇼에서 5만족이 넘게 오더되는 등 마켓에서의 좋은 반응을 이어가 한 달 만에 일년 물량이 완판 될 정도로 반향을 일으켰다.

2016 4 28 neomio1 3

뿐만 아니라 당시 하라주쿠, 오사카의 KEEN GARAGE(킨 단독 매장)와 이세탄 신주쿠 백화점 등 일본 전역 550개의 패션 스토어에 입점되어 화제가 됐다.

킨에서는 ‘유니크’ 라인을 전개하면서 블랙, 핑크 컬러의 페인트가 흩뿌려지거나 페이퍼가 휘날리는 초현실적인 이미지와 아트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독특한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2016 4 28 neomio2 4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예술적 천재가 아니더라도 당신의 인생을 걸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굳이 책을 쓰지 않아도 당신의 삶은 소설이 될 수 있습니다” 라는 스토리를 보여주면서 유니크를 통해 자신을 마음껏 드러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238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