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개념 라이프스타일숍 ‘메트로시티 라운지’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새로운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메트로시티 라운지’를 론칭한다.
메트로시티 라운지(METROCITY Lounge)는 기존 해외 제품 소싱 및 바잉해 전개해온 셀렉트숍 개념이 아닌 메트로시티 자체 전문 라이프스타일 팀이 직접 상품을 제작해 선보인다.
오는 3일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오픈하는 메트로시티 라운지에는 기본 레더 굿즈 및 레디투웨어 상품을 비롯해 라운지에서만 선보이는 액세러리와 프라그랑스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델리 코너와 포장 섹션도 마련됐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골드와 크림 베이지, 피치톤 계열을 사용해 마치 밀라노 호텔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었으며 이를 향유하는 사람들과 소통 및 교감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엠티콜렉션 관계자는 “메트로시티 라운지는 더 이상 라이프스타일의 ‘상품’이 아닌 진정한 의미의 ‘체험’과 ‘워너비 라이프스타일’을 구매하는 품격 높은 소비 활동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픈 당일인 3일에는 톱 모델이자 DJ로 활동중인 휘황과 유명한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서지우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4일에는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실제 쇼피스를 관람할 수 있는 패션쇼도 기획됐다.
250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