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뮤즈에 칼리 클로스
아디다스(adidas)가 2016 F/W 스텔라 맥카트니 라인의 캠페인 모델로 칼리 클로스를 선정했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는 자연 친화적이며 여성 실루엣을 극대화한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Stella McCartney)와 함께 한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론칭해 최근 2020년까지 파트너십을 맺었다.
칼리 클로스(Karlie Kloss)는 구찌, 캘빈클라인, 발렌티노, 빅토리아 시크릿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무대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는 미국 출신의 톱 모델이다. 최근 제과 벤처 사업가로 변신한 그녀는 동시에 자선단체를 위해 모금 운동을 펼치며 많은 여성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2016 F/W 컬렉션부터 새로운 뮤즈로 활동하는 칼리 클로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운동복 스타일링을 선보여 운동을 즐기는 전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줄 예정이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의 새로운 컬렉션은 최신 기술력이 적용되어 퍼포먼스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것은 물론 여성들이 운동을 통해 한계를 깨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건강하고 강한 여성이 될 수 있도록 서포트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칼리 클로스는 “아디다스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스스로 사랑하는 것들, 특히 패션과 운동에 있어서는 자신과 타협하지 않고 매 순간 끊임없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으로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브랜드 역시 같은 철학을 가지고 있어 자연스럽게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텔라 맥카트니는 “칼리 클로스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그 자체이다”며 “카메라 앞에서든 운동을 할 때든 스스로의 스타일을 표현할 때든 그녀는 독특한 에너지를 표출해낸다. 그녀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녀가 전세계 많은 여성들이 스스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힘을 실어 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칼리 클로스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6 F/W 컬렉션은 20일부터 일부 아디다스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청담, 대치에 위치하고 있는 아디다스 우먼스 매장 그리고 명품 편집 매장인 분더샵 청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05년부터 시작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는 콜라보레이션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S/S 컬렉션에는 테니스, 위켄더, 러닝, 요가, 스튜디오, 스윔, 사이클 등이 F/W 컬렉션에는 윈터스포츠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