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갭, 피트니스 라인 ‘갭핏’ 국내 첫 론칭

20160809 gap 2 1

이제는 운동복도 패션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디자인과 기능성, 패션성까지 모두 갖춘 피트니스 라인 갭핏(GapFit)을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갭은 이달 11일부터 갭 IFC몰과 롯데월드몰 매장에 갭핏 전용 섹션을 새롭게 구성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갭핏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뛰어난 착용감, 스타일리시함까지 모두 갖춘 상품을 선보이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갭의 운동복 라인이다.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부터 러닝, 아웃도어 스포츠에까지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갭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강조해 운동 시에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국내에 선보이는 갭핏의 모든 제품들은 운동 시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대표 상품인 브리드(breathe) 티셔츠와 민소매 톱은 가벼운 저지 소재에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며 제품명 그대로 제품이 숨을 쉬는 듯한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20160809 gap 1 2

또한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레깅스와 요가 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4방향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어떠한 움직임이나 포즈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매끄러운 라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독특한 플랫락(flatlock) 봉제 방식을 선택했다.

이 외에도 격렬한 운동 시에도 여성들에게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주는 스포츠 브라와 탱크탑, 스타일리시하게 걸쳐 입을 수 있는 메쉬 소재의 후드티과 집업 티셔츠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갭핏의 민소매 톱과 티셔츠는 39,000원~59,000원, 스포츠 브라 59,000원, 후디와 집업티는 79,000원, 레깅스 및 요가 팬츠는 59,000원~99,000원에 판매된다.

박창민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영업 팀장은 “일상속에서 피트니스, 요가, 러닝 등의 데일리 스포츠가 각광을 받으며 운동 시에는 물론 평소에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운동복이 인기다”며 “갭핏은 특히 여성들이 가장 신경쓰는 옷태와 몸매를 아름답게 강조하고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여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320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