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에릭, 멋짐 뿜고 여심 저격

[DAILY LOOK] 에릭, 멋짐 뿜고 여심 저격 | 1

에릭(문정혁)이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11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에릭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에릭의 수많은 팬들이 발걸음 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에릭은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에게 친절한 태도와 다정한 웃음으로 고마움을 표현하며 로코킹의 스윗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제품으로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에릭은 계절감을 살린 그레이 컬러 니트 집업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한껏 부각시키며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여기에 깔끔한 블랙 팬츠와 운동화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과 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성원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DAILY LOOK] 에릭, 멋짐 뿜고 여심 저격 | 2

한편 CJ오쇼핑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장 미쉘 바스키아’는 세계 3대 팝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아티스트 골프 캐주얼 브랜드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셔너블한 골프 웨어를 제안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AK플라자 수원점 스타일온에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 저녁 7시 10분에 CJ오쇼핑에서 정식 론칭한다.

CJ오쇼핑은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 캐주얼 의류를 연 매출 15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101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