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키‧아이린, “디자이너 포스가 물씬”
샤이니 키와 모델 아이린,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의 콜라보레이션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국내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은 콜라보레이션 회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키와 아이린은 콜라보레이션 계기부터 아이템 회의 등 열정적인 모습부터 절친 케미가 물씬 느껴지는 화기애애한 모습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키는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의미있는 작업을 진행하고 싶다. 핸드 드로잉이 옷에 들어가거나, 각자의 시그니처가 잘 녹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함께하는 브랜드 참스에 대한 키의 생각도 공개됐다. “참스는 샤이니 콘서트 의상을 직접 디렉팅할때 함께했던 브랜드로 실험적이지만 다가가기 편안한 브랜드”며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린 역시 “참스는 팝하고 재미있고 스트릿이나 스포츠 등 전혀 다른 분야도 믹스매치를 정말 잘 하는 브랜드”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키와 아이린은 “3월에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마무리하며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샤이니 키와 아이린, 참스가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오는 3월 국내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 SM엔터테인먼트 셀러브리티샵 SUM 오프라인 매장, 퍼스트룩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96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