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앤듀, 내추럴 컬러의 ‘Type-A’ 재킷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내추럴 컬러의 ‘Type-A 재킷’ 4종을 출시했다.
올 봄에는 지난해까지 지속된 항공점퍼, 후드 집업 트렌드에서 트러커 스타일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앤듀에서도 가슴 부분 두 개의 아웃 포켓이 디자인 포인트인 트러커 스타일의 ‘Type-A 재킷’을 선보인다.
앤듀의 ‘Type-A 재킷’은 스카이블루, 화이트, 베이지, 카멜 등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로 남녀 누구나 입을 수 있으며 짧은 길이감에 오픈 칼라가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특히 지난 가을 겨울 시즌에 따뜻한 질감과 부드러운 컬러감을 표현해 인기를 모은 스웨이드를 비롯해 활동하기에 편안한 코튼리넨, 봄에 가장 활용하기 좋은 데님 등 소재의 변화를 준 네 가지 스타일의 재킷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슬랙스 팬츠나 데님 팬츠 등 어떠한 하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매 시즌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의 아우터를 선보여 온 앤듀만의 감성을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재킷이라는 의미로 ‘Type-A 재킷’이라는 이름을 붙였다”며 “새 학기를 맞이한 대학생들부터 산뜻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직장인들까지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215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