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모델 김상우, 2017 봄 비주얼 ‘Le Vent Frais’ 공개
모델 김상우가 프렌치 감성의 스포티브한 포멀룩을 선보였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가 모델 김상우와 함께 신선한 바람, 2017 ‘Le Vent Frais’ 봄 비주얼을 전격 공개했다. 브랜드의 이번 화보는 유스컬쳐(Youth Culture)와 에슬레져(Athleisure)를 모티브로 프렌치 포멀과 스포티한 감성을 신선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화보 속 김상우는 네이비 톤 컬러와 그레이 톤 컬러의 재킷, 슬림한 라인의 슬랙스로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또 다른 화보서 그는 퀼팅 패턴의 패딩 베스트와 수트를 착용해 컨템포러리한 프렌치 포멀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깔끔한 디자인의 라이너 코트로 유니크한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김상우는 아이보리, 오렌지 컬러의 감각적인 컬러 블록 스웻셔츠와 그레이 슬랙스로 스타일리시한 프렌치 감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다양한 포즈로 까르뜨블랑슈의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이번 2017 ‘Le Vent Frais’ 봄 비주얼을 통해 프렌치 포멀과 에슬레져 감성을 신선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2017 남성복 트렌드, 스포티 감성의 캐주얼룩을 선호한다면 모델 김상우의 화보 컷을 참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74 Likes
9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