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 스포츠 이벤트 록시 피트니스 개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11일 국내 최초로 서울에서 ‘록시피트니스(ROXYFITNESS)’ 이벤트를 개최한다.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2030여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다. 3km의 달리기(RUN)와 스탠드업 패들링 보드(SUP), 힐링 요가(YOGA) 3종목으로 구성되었으며 매년 전 세계에서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많은 여성들이 참가한다.
이 이벤트는 미국 하와이, 호주의 골드코스트,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 중이며 지난 2016년에는 18개국 16,000여명의 여성이 참여했다.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며 오는 6월 11일 서울의 한강 뚝섬에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권도형 퀵실버록시코리아 대표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들에게 도심 속에서 역동적인 피트니스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록시피트니스가 올해를 시작으로 한국에서도 매년 개최되어 의미있는 스포츠 이벤트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7 록시피트니스’의 참가 등록은 4월 20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네이버 검색창에 ‘록시피트니스’를 입력하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서핑 문화를 기반으로 1990년 탄생해 브랜드 가치를 키워온 록시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사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고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랑스럽게 여기면서 생동감 넘치고 대담한 여성상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를 발현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제품은 자연친화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래쉬가드, 보드숏, 웻수트와 비키니 등의 스윔라인으로 서핑신에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각인 할 뿐 아니라 기능성 스노우 라인, 스튜디오와 자연 어느 곳에서도 안성맞춤인 피트니스 라인 그리고 4계절을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