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X셀렙샵, 한정판 컬처 라인 ‘Ce& Tae Yong’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CJ오쇼핑 셀렙샵과 협업해 컬처 라인 ‘씨이앤 태용(Ce& Tae Yong)’을 한정판으로 전개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감각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셀렙샵이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통해 전개하는 컬처 라인 ‘씨이앤(Ce&)’의 협업 크리에이터로 활약했다. 고태용 디자이너 특유의 위트 있는 그래픽과 만화적인 색감은 셀렙샵의 고퀄리티 소재와 센스 있는 디자인을 만나 더욱 빛을 발했다.
이번 라인은 고양이 그래픽을 담아낸 ‘캐티튜드 썸머 티(Cattitude Summer Tee)’ 12종으로 구성됐다.
비욘드 클로젯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국민 개 티’의 스핀 오프로 위트 있게 탄생한 이 아이템은 올여름 ‘국민 고양이 티’로 거듭날 예정이다.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3’에서 남다른 고양이 사랑을 자랑했던 배우 윤균상과 그의 반려묘 쿵이, 몽이, 또미가 뮤즈 역할을 톡톡히 했다.
배우 윤균상은 오는 24일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을 앞둔 ‘씨이앤 태용(Ce& Tae Yong)’ 론칭 기념 오픈 하우스 행사에도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는 2008년 최연소의 나이로 서울패션위크에 데뷔한 이래 패션, 뷰티, 자동차, 푸드 등 라이프 스타일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그 활동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해왔다.
그와 이번 협업을 함께하게 된 셀렙샵은 감도 높은 컨템포러리 패션 라인 ‘셀렙샵 에디션’을 지난해 11월부터 선보여왔으며 올여름에는 ‘씨이앤 태용(Ce& Tae Yong)’ 라인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고태용 디자이너와 셀렙샵이 함께 선보이는 ‘씨이앤 태용(Ce& Tae Yong)’ 라인의 썸머 티와 MD 상품은 CJ오쇼핑 셀렙샵과 온라인 몰에서 5월 말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