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플랜, 부산 센텀 신세계 시코르 매장 오픈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지난 5월 강남 신세계 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CHICOR)’ 매장 입점에 이어 지난 6월 29일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 시코르매장에도 입점했다.
그라운드플랜은 2015년 론칭 이후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지속적으로 매장 오픈과 팝업스토어 진행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이번 부산 센텀 시코르 매장 오픈해 부산 소비자들과 만나게 됐다.
그라운드플랜은 최대 쇼핑 성지로 불리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 시코르에 두번째 입점해 그간의 유통 채널을 늘려가며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시코르 매장 내에는 그라운드플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그라운드플랜의 김희경 부대표는 제품 기획에서부터 마케팅까지 브랜드 전체에 걸쳐 김윤경 대표와 함께 자매파워를 통해 브랜드를 만들어온 장본인이다.
김희경 부대표는 “그라운드플랜은 검증된 성분과 온 가족을 위한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로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고 싶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앞으로 K 뷰티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매장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주 충장로점, 금호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울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 시코르 매장,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 시코르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