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리우 볼린’과 함께 한 광고 캠페인 공개
몽클레르가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애니 레보비츠(Annie Leibovitz), 리우 볼린(Liu Bolin)과 함께 2017 F/W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라짐’의 대가, 불가능을 뛰어넘는 리우 볼린은 몽클레르를 위해 카멜레온같이 변모하는 초현실적이고도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재현했다.
그는 브랜드의 DNA라고 할 수 있는 장엄한 북유럽의 겨울 풍경에 스며들어 그의 실루엣만을 남겼다. 캠페인 속 아이슬란드는 얼어붙은 빙하와 함께 메탈릭한 바다를 보여주며 그레이 계열과 스카이 블루 등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슬란드의 풍경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한 빙산과 들쭉날쭉한 얼음 조각들로 덮여있고 그 속에서 리우 볼린은 거의 투명한 모습으로 녹아 들었다.
리우 볼린은 1973년 중국 산둥성에서 태어나 베이징 베이스로 활동하고 있고 ‘투명 인간’이라고 불리며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
그는 주변 환경 속에 자신을 완전히 녹여내는 그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상징적이고 강렬한 포토그래피로 유명한 애니 레보비츠는 지난 여섯 시즌 동안 몽클레르 캠페인을 작업해오고 있다.
몽클레르의 새로운 2017 F/W 광고 캠페인은 캠페인에서 보여지는 모험과 도전의식, 자연과의 친밀한 대화, 극한에서의 힘과 활력, 거대한 자유의 숨결이 브랜드의 필수 사명과 소명을 대변한다.
602 Likes
6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