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육스, WANT MORE GET MORE’ 프로모션 실시

육스

육스(YOOX)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탈리안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육스(YOOX)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16일까지 3일간 ‘WANT MORE GET MOR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0 달러(USD) 이상 구매 시 15%, 400 달러(USD) 이상 구매 시 20%까지 스토어의 모든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NEW 태그가 표시된 신상품은 제외된다.

육스, WANT MORE GET MORE’ 프로모션 실시 | 1

육스(YOOX)는 아크네(ACEN STUDIO), 마르니(MARNI), 프라다(PRADA) 등 전 세계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육스(YOOX) 관계자는 “육스(YOOX)는 만여 개의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평소 관심 있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127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