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캠핑, 전략적 패션 아이템에 주목
이른 장마가 수그러들면서 한결 짙어진 녹음을 만끽 할 수 있는 요즘. 본격적인 휴가철 시즌이 돌아오면서 가족단위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다. 7, 8월의 여름캠핑을 보다 즐기려는 이들에게 전략적인 패션 감각을 제안한다.
+ 적절한 옷차림, 큰 일교차에 대비
여름캠핑의 최대의 적은 큰 일교차와 해충으로 긴 팔, 긴 바지 위주의 스타일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라푸마의 젤리아 재킷은 특수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이점이 있다. 아웃도어 점퍼류와 함께 가벼운 면 티셔츠를 이너로 착용하면 야외 활동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카파에서 선보인 세련된 디자인의 컬러 팬츠나 버튼의 반바지는 편하고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야외 캥핑 룩에 제격이다.
+ 모자, 신발까지 갖춰야 제대로 된 ‘여름캠핑룩’
자연에 어울리는 캠핑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주변 아이템에도 신경 써야 한다
챙길 것 많은 캠핑을 위해 수납공간이 넉넉한 백팩은 필수다. 지퍼나 스트링으로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확보한 캉골의 백팩은 남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보다 가까이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편안한 신발을 빼놓을 수 없다. 슬립온 슈즈인 스코노의 벤 다니엘은 통풍성이 뛰어난 린넨 소재로 시원한 착화감뿐만 아니라 신고 벗기 편하다.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기 위해 기능과 스타일을 살린 캉콜 모자를 추천한다. 라피아 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여름캠핑의 불청객 해충은 라푸마의 버프로 대비할 수 있다. 모기가 싫어하는 향을 갖고 있는 버프는 스카프 또는 두건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다용도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