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파, 전지현 완판 다운의 귀환 ‘알라스카 다운’ 출시

네파‘전지현 패딩’으로 불리며 2년 연속 완판을 기록해 명실상부 네파를 대표하는 다운재킷인 ‘알라스카 다운’이 올 겨울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돌아왔다.

네파, 전지현 완판 다운의 귀환 ‘알라스카 다운’ 출시 | 1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도심형 스타일리시 다운재킷 ‘알라스카 다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네파, 전지현 완판 다운의 귀환 ‘알라스카 다운’ 출시 | 2알라스카 다운은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재킷이다. 작년과 재작년 ‘전지현 패딩’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알라스카 다운은 올해 더욱 고급스럽고 풍성해진 퍼와 세련된 컬러에 기존보다 강화된 보온성까지 갖춰 도심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세련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네파, 전지현 완판 다운의 귀환 ‘알라스카 다운’ 출시 | 3특히 심플해진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 적용을 통해 겨울 스타일링 만능아이템으로서 만날 사람이 누구든지, 가는 곳이 어디든지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자인적으로는 후드에 기존보다 길고 풍성해진 4.5cm 라쿤 퍼(Fur)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인디고 핑크 및 플럼 컬러를 추가해 경쾌한 느낌을 더했으며 퍼에도 내추럴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다양하게 적용해 디테일을 강화했다.

681 Like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