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MSGM 모노 스토어 오픈
럭셔리 스트리트 콘셉트의 이탈리안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MSGM이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오는 9월 27일 국내 최초의 모노 스토어를 오픈한다.
2009년 시작된 MSGM은 브랜드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마시모 조르제티(Massimo Giorgetti)의 독창적인 디자인에 파올로니(Paoloni) 그룹의 개발과 최종 제조가 더해져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전세계 트렌드 세터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중 하나인 MSGM이 선보이는 특별한 아웃핏은 마시모 조르제티만의 우아한 테일러드 실루엣과 세련되고 활기찬 스트리트 웨어에 대한 감각에서 출발한다.
MSGM의 ‘창조적 영혼‘이라고도 불리는 그는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로 일한 경험을 토대로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패션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MSGM의 17FW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프린트, 컬러, 텍스처의 세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미스터리 한 분위기의 영화 ‘트윈 픽스(Twin Peaks)‘를 재해석해 90년대 컬트 시리즈를 표현했다.
여성 컬렉션은 ‘M’ 패치를 붙인 베이스볼 캡과 로고 마니아 스웻 셔츠, 그리고 체크 패턴의 그래픽부터 독특한 페이턴트 구두, 비대칭의 러플을 옆으로 두른 칵테일 드레스는 컬렉션의 풍부함을 완성했다.
남성 컬렉션은 상류층의 상징들을 재치 있게 재해석했다. 조깅 팬츠, 바스켓볼 팬츠, 지퍼 트랙 탑, 그리고 테니스 슈즈를 컬렉션에 선보이면서 영국 헤리티지의 고상함을 스포티한 스타일로 풀어냈다.
패션의 심장부 밀라노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뻗어나가기 시작한 MSGM은 2017년 9월 새로운 패션 중심지로 떠오르는 서울에도 국내 최초의 모노 스토어를 오픈한다. MSGM이의 감각적인 17FW 컬렉션 아이템은 오는 9월 27일부터 현대백화점 본점과 현재 온라인 스토어 아이한스타일닷컴 내 MSGM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