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북카페 오픈

패션산업연구원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현대적 흐름에 부합하도록 패션센터의 기능을 보완하고 대시민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센터 1층내의 근린생활공간 및 다용도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패션북카페 및 전시공간 형태로 ‘제29회 대구콜렉션 개막일’인 10월 31일에 맞추어 오픈한다.

AD-KFA

새롭게 시도하는 패션북카페 ‘Page 17’은 화이트&그리너리 컨셉을 바탕으로 기존의 무겁고 어두운 대리석 배경을 깨끗한 백색톤으로 정리하고 요소요소에 식물재료를 배치해 자연친화적 느낌이 전달되도록 함으로서 입장객에 편안한 실내공간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가 공유토록 함으로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AD-KFA

이번 패션북카페는 휴게개념을 바탕으로 패션분야에 특화된 최신정보 및 전문서적의 온․오프라인 열람기능, 지역소재 패션제품의 프로모션을 위한 멀티샵 기능, 비즈니스 미팅 및 친목교류 등의 네트워킹기능이 가능토록했고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발굴해 패션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기획했다.

20171027 k1 1전시공간 ‘Gallery 17’은 기존 복도공간을 전시 및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내부시설물을 철거하고 전시여건에 맞도록 환경을 개선했다.

2017년 말까지 시범운영을 거쳐, 2018년부터는 패션분야 개인PT쇼 및 전시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실비수준의 예술작품 전시공간으로 적극 개방할 예정으로 10월 31일 개막전으로 ’텍스타일 작가초대전(김봉섭/송록영/오봄시내/전상훈/전민정)‘이 11월말까지 1개월간 진행할 예정이다.

341 Likes
4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