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산업硏, 신규 입주 디자이너 모집

한국패션산업硏, 신규 입주 디자이너 모집 | 1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백덕현)은 2017년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Creative Design Studio) 신규 입주 디자이너(7기)를 모집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는 2011년부터 패션산업을 이끌어 갈 창의적이고 잠재력 있는 신진 디자이너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총 18명의 패션 및 텍스타일 디자이너가 입주해 있다.

입주 디자이너에게는 개별 창작 공간 및 공동 작업시설이 제공되며 디자인 창작활동을 위한 정보제공 및 실무교육 지원과 안정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분야별 패션전문가를 매칭한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 지원, 시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 등이 지원된다.

입주한 디자이너들은 서울패션위크를 비롯한 국내 패션페어와 뉴욕 코트리, 프리미엄 베를린, CHIC 등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국내외로 브랜드를 알리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입주 브랜드 공동으로 팝업스토어 및 해외 쇼룸 입점 지원 등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7기 입주 디자이너 모집인원은 10명 이내이며 신청일 기준 국내 거주자로 패션 및 텍스타일 디자인 관련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는 모두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2016년 12월 5일부터 9일 오후 5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www.krifi.re.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항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사업팀(053-721-7423/7421)으로 문의하면 된다.

 

13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