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입주 디자이너 8기 모집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2018년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Creative Design Studio, CDS) 신규 입주 디자이너 8기를 모집한다.

8기 입주 디자이너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신청일 기준 국내 거주자로 패션 및 텍스타일 디자인 관련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는 모두 신청 가능하다.

입주 디자이너에게는 개별 창작공간 및 공동 작업시설이 제공되며, 디자인 창작활동을 위한 정보제공 및 실무교육 지원과 안정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분야별 패션전문가를 매칭한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 지원, 시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 등이 지원된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는 2011년부터 패션산업을 이끌어 갈 창의적이고 잠재력 있는 신진 디자이너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총 18명의 디자이너가 입주해 있다. 2018년도에는 창업 준비 및 시작단계 디자이너의 스타트업(PRE CDS)부터 성장단계의 CDS, 글로벌 디자이너로 안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POST CDS 디자이너까지 3단계로 구분하여 폭넓게 지원할 계획이다.

입주한 디자이너들은 브랜드 론칭 후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서울패션위크를 비롯한 국내 패션쇼 및 페어와 뉴욕, 런던, 차이나패션위크 등 전세계 패션시장에서 인정받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입주 브랜드 공동으로 팝업스토어 및 해외 전시참가, 쇼룸입점 등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신청은 2017년 12월 5일부터 12월 8일 오후 5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상세 내용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42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