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에서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가이드
영국의 해외 명품 브랜드 편집샵 네타포르테가 꿈에 그리던 휴양지에서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가이드인 제타포르테를 선보였다.
네타포르테는 도시에서만큼이나 스키장에서도 옷차림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고 믿는다. 제타포르테 스키 숍은 스키장에서도 완벽한 스타일로 슬로프를 장악할 수 있도록 완벽한 컬렉션을 제공한다.
주요 브랜드로는 패션을 선도하는 스키어들을 위해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안 스타일을 재해석한 펜디, 그리고 인타르시아 별 프린트와 과감한 컬러 블록과 같은 재미 요소로 가득한 퍼펙트 모먼트가 있다.
네타포르테는 70년대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는 고무 재질의 스트랩이 인상적인 아이솔라의 레이싱 스키 팬츠를 가장 주목해야 할 스타일로 제안한다.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는 스키 전문가들에게는 유서 깊은 클래식 브랜드인 몽클레어 그레노블과 캐나다 구스가 제격이다.
끌로에는 소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따뜻한 만큼 세련된 멋이 돋보이는 스노우 부츠 라인을 선보였다. 네타포르테에서 주목한 특징은 부드러운 양털 소재의 안감으로, 어떤 핑계를 대서라도 겨울 산책을 가게 만들 만큼 매력적이다.
친티앤파커의 캐시미어 스웨터와 트랙 팬츠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캡슐은 영국 브랜드 고유의 농담 섞인 슬로건과 슬로프와 대조되는 프린트로 구성된다. 하우스 오브 플러프, 버버리, 그리고 스텔라 맥카트니에서 선보이는 페이크 퍼 아이템들은 추위를 이기는 시크한 해결책으로 슬로프를 벗어난 이후의 긴 하루를 따뜻하게 책임져 줄 것이다.
만약 올겨울 남쪽으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네타포르테가 따뜻한 곳을 찾아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한 윈터 선 숍에서 가장 탐나는 휴양지 컬렉션들을 만나볼 수 있다.
비치룩을 위한 필수 브랜드 짐머만과 신규 브랜드 칼리타부터 런웨이 못지않은 스타일을 완성해 줄 끌로에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요한나 오르티즈의 와이드 팬츠는 느긋한 휴가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해 주며, 에레스와 신규 브랜드 헤이트에서 출시한 원피스 수영복은 산뜻한 느낌을 가져다준다. 해변 필수 아이템인 로에베의 신규 우븐 백과 구릿빛 피부를 강조해 줄 알리기에리의 골드 주얼리도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풀의 슬라이드와 오프숄더 톱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경쾌한 룩을 손쉽게 만들어주고, 르스펙스의 레트로 선글라스와 컬트 가이아의 건축적인 액세서리는 강렬한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해변 룩으로 구성된 캐롤라인 콘스타스의 캡슐 컬렉션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한편, 네타포르테는 얼마 전 일곱 명의 세계적인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제타포르테의 윈터 스키 컬렉션에 대한 스타일링 팁을 선보이기 위한 화보와 영상을 촬영하기도 했다. 프랑스 알프스의 므제브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테크니컬 스키복과 겨울 액세서리, 그리고 애프터 스키웨어에 대한 영감을 선사한다.
이 날 촬영에는 해외 유명 패션 블로거 까미유 샤리에르(Camille Charriere), 에반젤리 스미르니오타키(Evangelie Smyrniotaki), 레이니 헤다야(Lainy Hedaya), 페이 추이(Faye Tsui), 레오니 한느(Leonie Hanne), 오 쿠튀르(Ohh Couture), 린다 톨(Linda Tol), 그리고 모델 콘스탄스 자블론스키(Constance Jablonski)까지 총 일곱 명의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