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영국 해리 왕자 약혼녀 ‘메건 마클’의 세련된 벨티드 룩

영국 해리 왕자 약혼녀 ‘메건 마클’의 세련된 벨티드 룩 | 1
Photographer: Chris Jackson/Getty Images

2018년 5월 영국 해리 왕자와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약혼녀 메건 마클(Meghan Markle)은 왕실 구성원과 함께 하는 샌드링엄 크리스마스 모임에 참석해 화제가 됐다.

지난 25일 영국 성 마리 막달레나 교회에서 열린 성탄 예배에서 해리 왕자의 약혼녀 메건 마클(Meghan Markle)이 모습을 드러냈다. 미국 배우이자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져 있는 메건 마클은 이 시대의 주목 받고 있는 인물로 이 날 스타일 역시 화제가 됐다.

영국 해리 왕자 약혼녀 ‘메건 마클’의 세련된 벨티드 룩 | 2
Photographer: Chris Jackson/Getty Images

이날 메건 마클의 드레스 코드는 브라운이다. 베이지 컬러의 벨티드 코트에 브라운 계열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키 아이템으로 픽시(Pixie) 백을 선택했는데, 이 아이템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처음 선보인 가방으로 금빛 손잡이와 동그란 원형이 특징이다. 지난 패션위크 기간 공개되자마자 많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영국 해리 왕자 약혼녀 ‘메건 마클’의 세련된 벨티드 룩 | 3픽시 백은 승마에서 영감을 받아 가방 선을 따라 디자인된 골드 스터드 장식의 밴드, 마치 주얼리 같은 느낌의 골드 색상 손잡이가 남성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드러낸다. 숄더백과 토트백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하며 가죽 스트랩은 탈부착 가능하다.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과 스웨이드로 제작됐다.

픽시 백은 올해 가을겨울 시즌 진한 그린, 버건디 레드 등으로 출시됐으며 2018년 봄 블랙, 파스텔 그레이, 펄 베이지 등 새로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은은한 옐로우 색상의 미니 사이즈도 새롭게 출시된다.

500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