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8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2018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릴랙스’ 라인업을 포함해 ‘뷰티 라이트’와 ‘뷰티 소프트’ 등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유니클로의 ‘와이어리스 브라’는 ‘옷으로 일상에 변화를 일으킨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이 담긴 상품으로, 많은 여성들이 일상에서 속옷 때문에 느끼는 답답함을 해결하기 위해 와이어 없이도 안정적인 가슴라인을 연출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착용감을 극대화하는 디자인과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로 신체를 자극하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뷰티 라이트’ 라인업은 컵 아래에 위치한 우레탄 시트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봉제선이 없어 겉옷 위로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다. 소재는 마이크로 섬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더했다. 등 뒤의 후크와 어깨 끈 조절 고리가 없는 ‘뷰티 소프트’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어깨 부분의 압박을 줄이는 넓은 스트랩으로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이나 수험생, 또는 수면 시 착용해도 좋을 만큼 편안하다.
한편, 올해 처음 선보이는 ‘릴랙스’ 라인업은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기능성 소재인 ‘에어리즘(AIRism)’으로 만들어 땀을 빠르게 말려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가슴과 등을 전반적으로 감싸는 와이드한 디자인으로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도 압박감은 없어 궁극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울트라 소닉 본딩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몸에 가볍게 밀착되며, 필요에 따라 브라컵을 탈부착할 수 있어 집에서 편안하게 입는 이너웨어로도 적합하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속옷은 일상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 만큼,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매 시즌 소재와 디자인에 변화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며 “신제품을 포함해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닌 세 가지 라인업이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으로 제공되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봉제선이 없어 힙라인을 매끈하게 살려주는 ‘울트라 심리스 쇼츠’와 세트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와이어리스 브라 2만9,900원, 울트라 심리스 쇼츠 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