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톰브라운, FC바르셀로나 공식 유니폼 파트너십 체결

톰브라운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톰브라운(Thom Browne)은 스페인 FC 바르셀로나와 오프-필드 공식 단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2018-2019시즌부터 시작되는 이 파트너십은 3년 동안 지속될 예정이며, 챔피언스 리그와 라리가(La Liga; 4부로 구성된 에스파냐 프로 축구 리그 가운데 1부 리그) 원정경기에 출전할 때 톰브라운이 디자인한 유니폼을 입도록 하는 계약이다.

톰브라운은 “이시대 최고의 운동선수들, 특히 톰브라운과 유사한 가치를 공유하는 클럽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흥분된다” 라며 “유니폼은 진정한 개개인의 개성과 자신감을 보여주면서 팀을 하나의 강력한 유닛으로 대표하게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톰브라운, FC바르셀로나 공식 유니폼 파트너십 체결 | 1그는 이어서 “항상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이 최고의 롤 모델이라 생각했고, 영감을 주는 존재라고 느꼈다” 며 ”선수들이 유니폼을 입은 모습은 진정한 자신감과 개성을 보여주는 한편 이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 라고 덧붙였다.

톰브라운의 CEO 로드리고 바잔(Rodrigo Bazan)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존경받는 구단인 FC 바르셀로나와 함께 하는 첫 번째 럭셔리 브랜드가 되어서 기쁘다. 클럽으로부터 전혀 예상치 못한 통화를 받은 후, 우리는 우리가 중요시 하는 가치와 원칙들이 완전히 FC 바로셀로나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라며 “우리가 함께하면 정말 특별해 질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을 갖게 했고, 처음부터 FC 바르셀로나의 결정은 팀과 선수들의 이미지를 가장 우선으로 두고 있었기 때문에 모든 논의가 순조롭게 이뤄질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톰브라운FC 바르셀로나의 회장인 조셉 마리아 바르토메우(Josep Maria Bartomeu)는 “FC 바르셀로나가 세계 일류 브랜드 톰브라운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 생각한다” 며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의 선수들이 경기장 안에서나 밖에서나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갖게 됨을 의미할 뿐 아니라 패션 세계에서 두드러지는 선수인 톰브라운이 바르사(Barca) 패밀리 멤버가 됐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1.4k Likes
6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