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가을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2018 F/W 화보를 공개했다.
‘Life is a journey’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경험을 즐기며 느낄 수 있는 휴식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화보 속에서 모델 기도훈과 김나래는 체크 패턴을 포인트로한 자켓, 코트 등 가을 신상품들을 활용해 앤듀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특히 그레이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코트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특징인 ‘테르미니 코트’를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아우터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앤듀는 다양한 레이어드룩을 즐길 수 있도록 숏 기장부터 다양한 길이감의 다운 점퍼, 새로운 아트웍이 적용된 유니크한 니트,티셔츠 등을 함께 기획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시즌 화보 공개를 기념해 ‘앤듀 F/W 화보 공유 SNS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앤듀의 SNS에 공개된 화보 콘텐츠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우 기도훈의 친필 싸인이 담긴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앤듀 관계자는 “앤듀의 F/W 주력 제품인 오버핏, 체크 패턴 코트와 두 모델들의 감각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세련된 가을 감성 화보가 탄생할 수 있었다”며 “앤듀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매치해 감각적인 가을,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17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 넓혀 나가고 있다. 어떤 상황에 입어도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