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을의 절정 여신’ 정려원의 스트릿 패션

정려원

배우 정려원이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정려원은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정려원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소재의 재킷과 팬츠를 착용, 체크무늬 드레스를 레이어드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로고 그래픽이 들어간 블루 컬러 스웨트셔츠, 크리스털 글리터 소재의 스니커즈, 오렌지 컬러의 호보백 등을 착용, 여기에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소녀 같은 매력까지 뽐냈다.

이 외에도 트렌치코트, 레더 재킷, 스트라이프 롱 스커트, 후디, 체크 재킷 등 캐주얼 아이템을 다채롭게 활용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정려원이 화보 촬영을 위해 착용한 의상과 신발, 가방은 모두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GOLDEN GOOSE DELUXE BRAND)의 2018 F/W 시즌 컬렉션 제품이다.

특히 그녀의 패션에 완성도를 높여준 아이템 중 스타단(STARDAN)스니커즈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라인이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위트 있는 디테일로 브랜드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잘 나타낸 것이 특징이며, SNS 상에서 가장 힙한 아이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정려원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단새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바 있다.

26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