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360™ 기술력 ‘올 웨더 엠티이’ 컬렉션 공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에서 거친 날씨에도 견딜 수 있는 360™ 전천후 기술력으로 보온성과 습도 조절 기능이 향상된 ’올 웨더 엠티이(All Weater MTE)’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을 1일 공개한다.
<올 웨더 엠티이> 풋웨어 컬렉션에는 발수 가공 처리된 프리미엄 레더 및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했다. 더불어 따듯한 소재의 안감과 함께 밑으로부터 올라오는 냉기를 차단하고 온기는 유지해주는 레이어를 풋베드와 아웃솔 사이에 더해 보온성을 크게 높였다. 여기에 20년 이상 이어온 반스의 혁신적인 스노우 부츠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강력한 내구성의 역방향 러그 아웃솔(Lug Outsole)이 추운 환경에서도 향상된 접지력을 제공한다.
반스는 이번 시즌 ‘올 웨더 엠티이’ 컬렉션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스케이트-하이 엠티이(Sk8-Hi MTE), 울트라레인지 하이 엠티이(UltraRange Hi MTE) 실루엣에 업데이트된 기술력과 디테일을 더해 새롭게 선보이며, ‘스케이트-하이’ 실루엣에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er System)’을 적용했다.
스노우 부츠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보아 클로저 시스템’으로 더욱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가볍고 견고한 와이어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이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울트라레인지 하이 엠티이’는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무게, 역방향 러그 아웃솔의 뛰어난 접지력 그리고 습도 조절이 가능한 360™ 전천후 기술력으로 발 전체를 따듯하고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올 웨더 엠티이’ 컬렉션은 어패럴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바탕으로 ‘초발수가공(DWR)’, 단열 처리 등 추운 날씨로부터 지켜줄 수 있는 핵심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으로는 블랙 컬러의 카무플라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우드크레스트 엠티이 재킷(Woodcrest MTE Jacket)’과 다양한 스타일링에 연출하기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의 ‘존스포트 엠티이 재킷(Jonesport II MTE Jacket)’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여성용으로는 넉넉한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인 ‘풀맨 파퍼 엠티이(Pullman Puffer MTE)’를 올리브와 블랙 두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한다. 가격은 12만9,000원부터 28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