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웨스트우드, 방한용품 ‘올인원’ 셋트 제안

웨스트우드, 방한용품 ‘올인원’ 셋트 제안 | 1매섭게 부는 바람이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올 겨울 일찌감치 혹한의 추위가 예보되며 세심한 겨울 준비가 어느 때보다 중요시 되고 있다. 모든 일이든 미리 준비하면 걱정이 없는 법, 내 몸을 든든하게 지켜줄 방한용품과 함께라면 겨울 추위도 두렵지 않은 법. 아웃도어 웨스트우드(대표 김홍)는 이러한 방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셋트를 제안한다.

두툼한 다운재킷 하나면 동장군의 습격도 두렵지 않다. 웨스트우드의 ‘WC4WTDH104’ 다운재킷은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면보다 건조가 1.4배 빠르고, 나일론에 비해 약 30% 부드러운 기능성 원단인 서플렉스가 어깨와 소매하단에 패치되어 내구성이 우수하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고 허리 부분에 퀄팅선을 줘 슬림하다. 

머리는 인체에서 열이 가장 많이 빠져나가는 곳으로 모자를 쓰는 것 만으로도 옷을 하나 더 입은듯한 보온 효과를 낼 수 있다. 웨스트우드의 ‘WC4WTCB374’ 비니는 따뜻한 니트 소재(아크릴 70%, 울 30% 혼방)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착용시 포근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겨울철 트렌드에 어울리는 북유럽 감성의 노르딕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하다. 

외부 환경에 가장 노출이 많이 되는 손의 보호는 겨울철 방한에 필수 아이템이다. 웨스트우드의 ‘WC4WTGL434’ 장갑은 컬러풀한 배색이 인상적이다. 오렌지 컬러가 화사함을 살려주며 방수 원단으로 제작되어 외부 습기의 침투를 효과적으로 차단시켜 준다. 손등에 방수 지퍼 포켓이 달려있어 간단한 수납도 가능해 일상 생활에서 뿐만 아니라 스키장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겨울철 외출 시 목을 통해 몸으로 스며드는 한기를 차단해주는 ‘WC4UTAF705’ 스카프는 방한 기능 이외에도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한 멀티 스카프다. 하늘에서 본 지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독특한 연출이 가능하고 보온성과 발수 기능이 높은 플리스 소재를 덧대어 제작되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겨울 신제품을 30% 할인중이다.

 

174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