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패션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오프닝(5PENING)’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각적인 수영복 컬렉션을 출시한다.
쥬시쥬디는 작년 S/S 시즌 ‘오프닝’과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플라워’와 ‘체크’ 패턴을 기반으로한 ‘어반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인기에 힘입어 올 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오프닝’은 국내 각 분야 대표 패셔니스타들이 화보를 통해 선보이게 되면서 인지도를 얻었으며, 입소문을 타면서 매니아층을 형성했다. 현재 아티스트 및 브랜드 협업, 오프라인 및 온라인 편집숍 등을 통해 ‘패션 전문 비치웨어 브랜드’로서 활동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2030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가 반영된 #스파이시 플로럴 #어반 리조트 #비치 꾸띄르 총 3가지 컨셉으로 출시된다. 이번 시즌 인기 패턴인 ‘플로럴’과 핸드그라프트 기법의 ‘자수’ 디테일로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각을 표현했으며, 여기에 ‘오프닝’만이 구현할 수 있는 컬러와 활동성 등의 전문성을 더했다. 엑티브한 워터스포츠와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휴양지 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9가지 스타일, 16가지 컬러로 비키니, 원피스, 래쉬가드, 레깅스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대는 6만9천원부터 12만9천원까지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쥬시쥬디는 여름 시즌마다 감각적인 스윔웨어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감각을 살린 스윔웨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9 S/S 리조트 컬렉션은 오는 17일 전국 2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 브랜드몰을 통해 판매된다. 또한 5월 말부터 6월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하바나 비치(HAVANA BEACH)’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이번 리조트 컬렉션의 감성을 더욱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