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브랜드데이 역대급 81% 세일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NAIN(나인)’은 오는 17일 월요일 단 하루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나인의 상품을 최대 81%까지 할인하는 특별한 NAIN x NAVER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에 진행되었던 감사제를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과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최저가로 득템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 역대급 이벤트를 네이버와 제휴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뉴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아이템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NAIN(나인)은 2006년 자사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기반으로 직접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관리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오늘날 국내 및 해외에서 유통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
온, 오프라인 매장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의 변화된 소비 패턴에 맞춰 다양한 컬렉션과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의 상품을 선보이는 나인은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며 20~30대의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나인 X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6월 17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복종별 최저가인 팬츠, 스커트, 블라우스, 티셔츠는 5,900원부터, 원피스는 9,900원부터, S/S 시즌 아우터는 19,500원부터 선보이고, 그 외에도 다가올 바캉스를 준비하기 좋은 베스트 인기 상품 여름 원피스와 티셔츠를 1+1, 무스탕, 다운패딩점퍼, 핸드메이드 코트 등 겨울 아우터를 역시즌 할인가인 4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 기타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하였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자사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경우 할인 대상이 아닌 점 유의해야 하며, 이벤트 당일인 오는 17일에 나인 홈페이지를 접속해 브랜드데이 팝업창을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 세일 품목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외 많은 매니아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NAIN(나인)은 이번 브랜드데이 앵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시즌별 인기 기획 상품과 가성비가 뛰어난 고퀄리티 제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