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헤이즈, 걸크러쉬 스타일링으로 넘치는 패션 감각 드러내

헤이즈, 걸크러쉬 스타일링으로 넘치는 패션 감각 드러내 | 1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가수 헤이즈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발휘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입증 받고 있는 헤이즈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통해 시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헤이즈, 걸크러쉬 스타일링으로 넘치는 패션 감각 드러내 | 2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화보 속 헤이즈는 카메라 앞 여유로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아이보리 니트와 블랙 가죽 팬츠를 매치하여 자신만의 매력이 담긴 걸크러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라운드 실루엣의 선글라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 페미닌한 매력을 더했다. 헤이즈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지미추(Jimmy Choo) 애니멀리어 아이웨어 컬렉션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라운드 실루엣과 다이아몬드 컷 아웃 패턴의 템플이 특징이다.

또 다른 화보 속 헤이즈는 촉촉하게 젖은 머리와 그윽한 눈빛, 깊이감이 묻어나는 말린 장미 립 메이크업으로 팜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였다.

헤이즈, 걸크러쉬 스타일링으로 넘치는 패션 감각 드러내 | 3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특히 베이지 컬러의 매니쉬한 셋업 수트 스타일에 블랙 컬러의 크로스백을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헤이즈의 시크미를 더해준 가방은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시그니처 아이템 파니니백(PANINI BAG)으로, SNS 속 가방으로 인기몰이하는 아이템 중 하나다. 트렌디한 카메라백 스타일에 볼드한 로고, 다채로운 컬러감 그리고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고 데일리하게 착용 가능하다.

헤이즈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막 여친 헤이즈, 스타일도 멋져”, “화려하지 않아도 눈길 끄는 매력”, “다혜언니는 이 세상 힙이 아니다 와..”, “이런 화보 매일 찍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426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