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이에나 ‘김혜수’, 따라하기 좋은 간절기 패션

하이에나 ‘김혜수’, 따라하기 좋은 간절기 패션 | 1
<사진출처=SBS ‘하이에나’ 캡쳐>

배우 김혜수가 유니크한 아우터 패션을 뽐냈다.

2월 29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 4회는 정금자(김혜수 분)와 윤희재(주지훈 분)가 팽팽한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하이에나 ‘김혜수’, 따라하기 좋은 간절기 패션 | 2
<사진출처=SBS ‘하이에나’ 캡쳐>

윤희재의 한 방이 정금자에게 제대로 먹히며 둘 사이 대결 구도가 팽팽해졌다. 승리에 취한 윤희재는 자신에게 따지러 온 정금자에게 “들어왔다 갈래? 라면은 없다”고 약 올려 톰과 제리 같은 케미를 완성했다.

하이에나 ‘김혜수’, 따라하기 좋은 간절기 패션 | 3
<사진출처=SBS ‘하이에나’ 캡쳐>

특히 주지훈과 티격태격 하는 이 장면에서 배우 김혜수의 패션이 화제다. 그녀는 편안함이 돋보이는 애슬레저룩에 후드가 달린 유광 숏 푸퍼 패딩 조끼를 매치해 꾸안꾸 패션을 선보였다.

하이에나 ‘김혜수’, 따라하기 좋은 간절기 패션 | 4
<사진출처=SBS ‘하이에나’ 캡쳐>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혜수 언니는 뭘 입어도 멋지게 소화하네”, “하이에나 본방사수!!”, “혜수언니 스타일 구경하는 맛에 하이에나 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이에나 속 김혜수가 착용한 제품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라스(RAS)’ 패딩 베스트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후드 가운데 있는 스트링끈을 조절하여 착용 시 안정감을 제공함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링 연출 또한 가능하다. 2-WAY 아웃포켓이 포인트를 주는 디자인으로 포근하면서도 멋스런 간절기 아우터로 제안하고 있다.

한편, 예측할 수 없는 두 주인공의 대결구도로 시청자들을 몰입시키고 있는 SBS 새 드라마 ‘하이에나’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1.7k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