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김보라, 발랄한 소녀의 모습에서 여성스러운 여인의 모습까지

20200305 henj 03 1
<사진제공=마르헨제이>

글로벌 비건 가방브랜드 ‘마르헨제이’가 2020 봄시즌을 맞아 뮤즈 김보라와 함께한 ‘PRISM SPRING’ 화보를 공개했다.

AD-KFA

SNS를 통해 평소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고 있는 김보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발랄한 소녀의 모습에서 여성스러운 여인의 모습까지 매 컷마다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AD-KFA
20200305 henj 02 2
<사진제공=마르헨제이>

이번 화보는 글로벌 매거진 아띠의 3월호 커버를 장식하는 등 국내는 물론, 미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일본, 홍콩, 중국 등 글로벌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20200305 henj 01 3
<사진제공=마르헨제이>

마르헨제이는 약 2주간의 예약판매 기간을 통해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화보가 공개된 뒤, 신상품에 대한 구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루디백은 봄을 닮은 세련된 컬러감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올 봄 잇백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선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김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마르헨제이와의 시너지를 기대하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다양한 매력의 화보는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며, 김보라와 함께한 신상들은 전국 마르헨제이 매장 및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39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