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빈폴스포츠, 경칩맞아 점핑점핑 ‘바운서2.0’ 출시

빈폴스포츠, 경칩맞아 점핑점핑 ‘바운서2.0’ 출시 | 1
<사진제공=빈폴스포츠>

완연한 봄인 경칩을 맞아 빈폴스포츠 청키 스니커즈 바운서(Bouncer)와 뛰어보자 폴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겨울잠에서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경칩((驚蟄)을 맞아 쿠셔닝과 패션성을 겸비한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2.0’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젊은 층이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를 고려해 스포티즘과 함께 뉴트로한 감성의 ‘바운서 2.0’ 3종 세트를 내놨다.

빈폴스포츠, 경칩맞아 점핑점핑 ‘바운서2.0’ 출시 | 2
<사진제공=빈폴스포츠>

캐주얼 감성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캐주얼, 트렌디한 스트링 장식으로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한 트렌드, 어퍼(Upper)에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 사용 및 뒤꿈치 부분을 접어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의 벤틸레이션(Ventilation) 스타일이다.

빈폴스포츠, 경칩맞아 점핑점핑 ‘바운서2.0’ 출시 | 3
<사진제공=빈폴스포츠>

‘바운서 2.0’ 상품은 모두 대표 기능인 3중 쿠셔닝(2중 미드솔과 클라우드메쉬)을 적용해 걷거나 뛸 경우 편안할 뿐 아니라 우수한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신발 뒤쪽 미드솔을 다소 넓게 디자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하게 표출하는 동시에,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적용해 발이 땅에 닿을 때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이다.

또 통기성과 경량성이 좋은 펀칭형 인솔을 적용하는 한편 신발 굽 높이를 최대 4Cm 로 디자인해 키 높이 기능까지 제공한다. 빈폴스포츠 ‘바운서 2.0’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는 물론 오렌지, 애플그린 등 포인트 컬러로 출시됐고, 가격은 10만 9000원에서 12만 9000원이다.

김선미 빈폴스포츠 팀장은 “청키 스니커즈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스포티즘과 젊은 감성을 반영한 ‘바운서 2.0’을 개발했다” 라며 “MZ 세대가 웰니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표출하고 있기 때문에 러닝 등 스포츠에 기반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바운서 2.0’ 출시와 함께 이달 6일부터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시즌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금액권(최대 6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7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