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 최고 인기 웹툰과 만나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진행하는 유튜브 최대규모 오디션 웹예능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가 최고의 웹툰들과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오늘(27일) 오후 8시에 공개되는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에는 이태원 클라쓰, 여신강림, 연애혁명, 스피릿 핑거스 등 최근 10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툰 속 주인공들을 주제로 한 커버 미션이 담긴다.
특히, 최근 드라마화 되어 화제를 모은 이태원 클라쓰는 MC 김희철과 심사위원 한혜연이 즐겨봤던 작품이라고 손꼽았다. 참가자들이 선보인 작은 디테일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애정을 드러내면서도 날카로운 심사평을 선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준다.
한편, 지난 시즌에서 진행한 웹툰 미션은 조회수 411만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시즌 중 가장 큰 화제를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10대라면 누구나 시청한 화제의 콘텐츠로 우뚝 섰을 정도. 이번 시즌은 더욱 강력한 웹툰과 함께 한데다 참가자들의 수준 높은 실력과 디테일이 더해져 한층 기대를 더한다.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Z세대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구독자 19만, 누적조회수 5,600만을 기록 중인 명실상부 유튜브 최고 인기 채널로 꼽힌다. 시즌 2 공개 직후부터 지금까지 주요 포털 웹예능 순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으며, 매주 공개되는 에피소드가 100만 조회수 넘기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1.1k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