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블랭크코퍼레이션, ‘베이버스 스튜디오’ 론칭

블랭크코퍼레이션, ‘베이버스 스튜디오’ 론칭 | 1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유명 뮤지션의 무대 밖 숨겨진 일상을 담는 유튜브 음악 채널 베이버스 스튜디오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베이버스 스튜디오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세상의 또 다른 면을 본다는 주제 하에 아티스트의 사적인 공간 속 리얼한 모습을 공개한다.

첫 시리즈인 ‘마이 엑스 셋(MY X SET)’은 매주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추천 음악을 소개한다. 각 인물마다 자신에게 의미 있는 장소를 선정, 그 안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영상 편집은 최소화하면서도 소리를 극대화함으로써 마치 라이브 방송과 같은 현장감이 돋보인다. 출연자와 시청자가 함께 음악을 감상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화려한 라인업도 주목할 요소다. 더콰이엇, 넉살, 적재 등 국내 음악 트렌드를 이끄는 뮤지션들이 차례로 출연해 숨겨왔던 음악 취향을 선보인다. 힙합, 재즈,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영상미가 더해져 볼거리를 제공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 ‘베이버스 스튜디오’ 론칭 | 4

특히, 12일(목) 특별 편성으로 최초 공개되는 적재 편에서는 2006년 집과 학교를 오가며 탔던 버스를 배경으로, 당시 적재의 꿈과 열정을 되새기게 해줬던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뮤지션과 관객이 영상을 통해 교감하는 새로운 시도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라이브 영상 콘텐츠 및 패션 브랜드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대중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블랭크코퍼레이션은 ‘고등학생 간지대회’, ‘허지웅답기’, ‘홈킷리스트’, ‘툰픽’ 등 자체 제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리빙, 패션, 웹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생산하며 실험과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베이버스 스튜디오 ‘마이 엑스 셋’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1.4k Views
76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