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가을 여신의 품격이란 이런 것
배우 김태희가 가을 시즌 화보를 통해 여신 자태를 뽐냈다.
화보 속 김태희는 내추럴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플리츠 스커트, 베이지 컬러 재킷 등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가을을 부르는 차분한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으로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죽 재킷에 체크 스커트를 쿨하게 매치할 때는 시크한 룩을 연출해 상반된 매력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을 화보를 완성했다.
김태희가 선보인 가을 룩은 모두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 가을 컬렉션 제품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크고 색감 있는 패턴보다는 잔잔하고 은은한 패턴물이 강세일 전망”이라며, “뮤즈 김태희가 제안하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의 룩을 참고해 다가오는 가을의 향기를 미리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코로나19와 함께 살아가야 하는 시대,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한 자아로 살아가는 현재의 모습을 화보에 담아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에 ‘공감과 공존’을 테마로 올리비아로렌이 전하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뮤즈 김태희의 다채로운 화보를 통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2020 가을 시즌 김태희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올리비아로렌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메이킹 영상을 함께 보고싶은 친구를 태그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1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김태희가 전하는 로맨틱 가을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