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대담하고 관능적인 입생로랑 뷰티 화보 공개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금지된 구역에서 자유로운 일탈을 연상케 하는 이번 화보는 현아 특유의 대담하고 볼드한 누드 메이크업에 도발적 표정이 더 해져 전에 없던 색다른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현아는 화보 공개 전부터 개인 SNS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화보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NEW 일리싯 누드 컬렉션> ‘워터 스테인 글로우’로 완성된 이번 화보 속 현아 립은 레드 컬러 ‘202호 인설전트 레드’를 비롯하여 ‘203호 리스트릭티드 핑크’, ‘204호 프라이빗 카민’, ‘213호 노 타부 칠리’로 완성되었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에는 모노 아이섀도 새틴 크러쉬 4호를 사용하여 색다른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였다.
한편 입생로랑의 DNA를 반영한 누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대담하고 관능적인 로즈 누드 톤 컬러로 구성된 <NEW 일리싯 누드 컬렉션>은 ‘워터 스테인 글로우’와 ‘더 슬림 글로우 마뜨’ 두 가지 텍스처에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출시한다.
특히 ‘현아틴트’로 대란을 일으켰던 워터스테인의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워터 스테인 글로우’는 기존 워터 틴트의 선명한 발색에 로즈 골드 패키지가 더해져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으며, 다시 한 번 워터틴트 대란을 예고한다.
<NEW 일리싯 누드 컬렉션>은 오는 9월 11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아의 뷰티 화보는 보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