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 정경호, 가을 남자들의 감성 화보
배우 이동욱과 정경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먼저 배우 이동욱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 (Calvin Klein Jeans)의 화보를 장식했다. 21일 공개된 화보에서 이동욱은 편안하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여과 없이 발휘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세련되고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여심을 홀리는 남주인공 이연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는 배우 이동욱은 뉴욕 감성의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매력을 담은 다운 푸퍼 재킷과, 쉐르파 퍼 트리밍 후디 다운 점퍼를 포함한 다양한 윈터 아우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에 만나보기 힘들었던 이동욱의 내추럴하고 캐주얼한 모습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이동욱이 올 겨울 선택한 캘빈클라인 진 아우터웨어 신제품은 전국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와 C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욕을 대표하는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DKNY는 배우 정경호와 FW 시즌 화보를 함께했다.
한 편의 모노드라마 컨셉으로 공개된 화보 속 정경호는 모던한 분위기의 뉴욕 감성 스튜디오에서 자유분방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주었다.
특유의 자연스러운 표현과 감성을 담아 화보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소년미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매력의 정경호를 만나 볼 수 있다.
DKNY의 이번 FW 룩은 최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며, 다양한 캐주얼 라인을 구성해 실용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기존의 DKNY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실루엣의 아우터와 코트, 다양한 컬러감의 니트 등을 선보이며, 스트레치성이 있는 고급 소재들로 전체적인 핏을 개선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 따뜻한 컬러를 사용해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DKNY의 20FW 룩은 전국 DKNY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